[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이스트게임즈(대표 김장중)는 신작'카발RED'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오는 25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카발RED는 출시 20주년을 맞이한 PC 온라인 게임 '카발 온라인'을 바탕으로 한 MMORPG다. '카발2'가 카발 온라인의 외전, '카발 모바일'은 원작의 모바일 이식을 중점으로 삼았다면, 카발RED는 기존 카발 IP의 세계관을 계승해 카발 온라인 이후 세계를 배경으로 한 점이 특징이다. PC-모바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한다.
![[사진=이스트게임즈]](https://image.inews24.com/v1/3706f0fb40f28c.jpg)
이 게임은 원작의 5개 클래스인 '포스 실더', '워리어', '위자드', '포스 아처', '포스 블레이더'의 특징을 계승하면서 캐릭터, 스킬, 장비 등에서 다양한 성장 시스템 및 진화 구조가 추가됐다. 1인·파티·길드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도 구현했다.
카발RED의 테스트 기간은 25일부터 27일까지며, 테스터 모집 기간은 7일부터 20일까지 총 14일간이다. 테스터 당첨자는 23일까지 발표된다.
정진관 카발RED스튜디오 PD는 "카발 온라인보다 더 재미있는 카발 시리즈를 만들자는 목표로 혼신의 노력을 다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얼리어답터 게이머 분들의 진솔한 피드백을 받고자 한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있겠지만 재미는 보장한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