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쿠팡, '라코스테 브랜드위' 개최…아이브 안유진 포토카드 증정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안유진 포토카드 세트' 선착순 증정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쿠팡이 라코스테의 스테디셀러부터 25SS 시즌 신상품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선보인다.

4일 쿠팡은 내일(5일)부터 11일까지 라코스테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쿠팡, '라코스테 브랜드위크' 개최 이미지. [사진=쿠팡]
쿠팡, '라코스테 브랜드위크' 개최 이미지. [사진=쿠팡]

대표 상품으로는 유기농 면과 재활용 폴리에스터 소재를 활용한 친환경 '베이직 폴로 티셔츠'가 있다. 1990년대 중반 출시돼 화제를 모았던 테니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베이스샷(Baseshot) 스니커즈'도 함께 선보인다. 쿠션감을 강화한 설계로 착화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원피스, 니트류 등 계절에 어울리는 봄·여름 패션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라코스테 상품(쥬얼리, 선글라스, 시계 제외)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아이브(IVE) 안유진 포토카드 세트(4장 1세트, 패키지 포함)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포토카드는 브랜드위크 종료 후 5월 12일부터 순차 발송될 예정이다.

셔츠와 팬츠를 비롯한 이번 25 봄·여름(SS) 시즌 신상품은 트렌디한 컬러감과 감각적인 로고 디자인이 돋보이며, 연령대에 상관없이 다양한 고객층의 호응을 얻고 있다.

라코스테는 1933년, 프랑스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가 기존의 불편한 경기복을 대신할 새로운 스타일의 셔츠를 만들면서 시작됐다. 짧은 소매와 부드러운 칼라, 통기성이 뛰어난 피케 면 소재를 사용한 세계 최초의 폴로셔츠를 탄생시켰다. 해당 셔츠는 스포츠웨어와 일상복 등 인기가 높은 클래식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쿠팡 관계자는 "라코스테 브랜드위크에서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과 함께 특별한 사은품 혜택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라코스테 브랜드위' 개최…아이브 안유진 포토카드 증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