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BHSN(대표 임정근)은 오는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제 인공지능 대전(AI EXPO KOREA) 202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국제 인공지능 대전은 매년 국내외 다양한 AI 기술 기업들이 참여하는 AI 전문 행사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참여하는 BHSN은 비즈니스 리걸 AI 솔루션 '앨리비'의 주요 서비스인 CLM(계약관리솔루션), ELM(기업법무솔루션), 비즈니스 에이전트 등을 선보인다.
![[사진=BHSN]](https://image.inews24.com/v1/ef3824dd1ddccc.jpg)
추론(Reasoning) 기술을 접목시킨 비즈니스 에이전트는 자체적으로 구축한 법률 데이터베이스 기반의 AI 지식정보 검색 서비스로 한국 및 해외의 △법령 △판례 △정책 △금융 등 각종 비즈니스 분야에 대한 정보를 AI 기술로 정교한 답변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는 계약서 검토 종류 및 수정 제안이 고도화된 버전을 첫 공개한다.
임정근 BHSN 대표는 "리걸 AI는 비즈니스 및 법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한 기술"이라며 "국제 인공지능 대전을 통해 한층 진화된 앨리비의 리걸 AI 기술력을 많은 분들이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