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노랑풍선은 22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쇼핑라이브 방송인 '옐로LIVE'를 통해 베트남 인기 휴양지 '나트랑 5일' 패키지 및 에어텔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소개되는 '나트랑 5일' 패키지 상품은 인천에서뿐만 아니라 △청주 △부산 △대구 출발 상품을 포함해 지방 고객의 편의성을 고려했다. 세계 10대 해변으로 손꼽히는 '바이다이 비치'에 위치한 5성급 '래디슨 블루 리조트'에서 전일정 숙박해 안락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나트랑 대성당. [사진=노랑풍선]](https://image.inews24.com/v1/9cb1b73573f93a.jpg)
아울러 △네오고딕 양식으로 만들어진 웅장한 모습의 '나트랑 대성당' △거대한 와불상과 고타마 붓다 좌불상이 있는 '롱선사' △힌두교 사원 단지로 고대 참파 왕국의 유적지인 '포나가르 탑' 등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며 △나트랑을 대표하는 재래시장인 '담시장 쇼핑'까지 핵심 일정을 모두 포함한 것이 특징이다.
이색 일정으로는 △판랑 지역에서의 '지프투어' 및 '바다·모래 언덕 포토스팟' 체험 △양떼목장에서의 교감 체험 △90분 전신 마사지가 포함돼 있으며, △베트남 전통식 △분짜&반세오 정식 △쭈꾸미 볶음 △닭볶음탕 등의 특식과 함께 △코코넛 커피 또는 음료 1잔이 무료로 제공된다.
패키지 이외에도 전일 자유 일정으로 구성된 '나트랑 에어텔 5일' 상품은 △어린이 풀 △키즈클럽 △카약 △스노클링 등 '키즈 프렌들리' 요소를 갖추고 있으며 혼트레 섬에 위치한 5성급 '메리어트 리조트 & 스파'에 숙박해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베트남의 디즈니랜드로 불리는 빈펄 테마파크 '빈원더스 나트랑' 1DAY PASS가 포함돼 있어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LIVE 방송 중 상품 예약금을 전부 결제한 고객에게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호환 가능한 '여행용 멀티탭 어댑터'를 증정한다. 패키지 예약자 중 선착순 5팀에게는 '현지 치맥세트'를, 에어텔 예약자 중 선착순 10객실에는 객실 오션뷰 업그레이드와 스타벅스 1만원권 e카드(30명·팀당 1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옐로LIVE' 방송을 통해 나트랑의 휴양과 관광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롭게 상품을 구성했다"라며 "아이와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부터 프라이빗한 커플 여행까지 여름휴가를 계획 중인 고객에게는 만족스러운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옐로LIVE 전용 특가 소식은 노랑풍선 앱 메인에서 알림 신청 설정 시 빠르고 편하게 접할 수 있으며, 6월 11일과 25일에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는 각각 일본 오사카와 튀르키예 상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