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레스케이프, 3월 25일까지 '멜트 인 텍스처' 프로모션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이제' 도자기 그릇과 협업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리이제(LEEJAE)'와 손잡고 특별한 메뉴를 선보인다.

22일 레스케이프는 오는 3월 25일까지 호텔 최상층인 26층에 위치한 바(Bar) 마크 다모르에서 월드 클래스 헤드 바텐더 막심 로크만과 레스케이프 헤드 파티시에 김효정 셰프가 개발한 '멜트 인 텍스처 (Melt in Textur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레스케이프 '멜트 인 텍스처'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레스케이프 '멜트 인 텍스처'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멜트 인 텍스처'는 리이제의 '플리츠 시리즈' 도자기 그릇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특별한 칵테일과 디저트 메뉴다.

이번 '멜트 인 텍스처'에서는 헤드 바텐더 막심 로크만이 추구하는 칵테일의 정수를 담아 완성한 2종의 칵테일로 한층 더 색다른 예술적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페탈 아모르(Petal Amour)'는 딸기와 아로마틱 에센스, 스파클링 와인을 조합해 은은한 산미와 향긋한 여운이 매력적인 칵테일이다. 함께 선보이는 '바나나 에코(Banana Echo)'칵테일은 바나나와 바닐라, 라임과 럼을 블렌딩해 묵직한 풍미에 크리미한 텍스처와 상큼한 여운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다층적인 맛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레스케이프의 수석 파티시에 김효정 셰프가 선보이는 '크레므 베일(Crème Veil)' 스페셜 디저트도 만나볼 수 있다.

'크레므 베일'은 칵테일 2잔과 함께 세트로 구성된 '멜트 인 텍스처 세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세트메뉴 선택시에는 리이제 플리츠 컵이 기프트로 제공된다.

레스케이프 관계자는 "칵테일 한 잔으로 일상에 예술적 영감을 더하는 레스케이프의 마크 다모르는 매시즌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미식 경험을 제안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에는 작품처럼 아름다운 테이블웨어에 담긴 특별한 칵테일과 디저트로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레스케이프, 3월 25일까지 '멜트 인 텍스처' 프로모션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