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굿바이 겨울옷' 15%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린토피아가 본격적인 무더위에 앞서 '굿바이 겨울옷'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크린토피아]](https://image.inews24.com/v1/eb6cfd9ad4d7ff.jpg)
이날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최근 더워진 날씨로 겨울옷 정리 수요가 높아진 점을 반영해 기획됐다. 패딩, 점퍼, 코트, 스웨터, 신발 등 5종을 대상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프리미엄 명품 세탁 서비스 '블랙라벨'과 수거배달 서비스로도 동일한 혜택이 적용된다.
크린토피아는 세탁 후 겨울 의류를 맡길 수 있는 의류보관 서비스도 함께 운영 중이다. 전문 보관 케어센터에서 온·습도 등 환경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모바일 앱을 통해 수거부터 보관까지 간편하게 비대면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할인 이벤트는 타 할인 및 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플러스케어(곰팡이·황변 제거 등) 및 일부 추가요금 항목은 제외된다. 또한 대형마트 입점 매장은 해당 주차 일요일까지 연장 운영되는 등 가맹점마다 영업일이 다를 수 있다.
크린토피아 관계자는 "더운 날씨가 이어지며 겨울옷 정리를 미루셨던 고객분들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패딩과 같은 부피 큰 의류부터 명품 신발까지 손쉽게 케어할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