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아워홈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면 요리' 편 우승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한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워홈은 '신상출시 편스토랑'의 '면 요리' 편 우승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한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를 출시했다. [사진=아워홈]](https://image.inews24.com/v1/73a944bc2297ef.jpg)
지난 23일 방송된 편스토랑 면 요리 편에서는 3명의 연예인이 스타 셰프와 연예인 평가단·전문 마케터로 구성된 아워홈 평가단 앞에서 각자 개성을 담은 메뉴를 선보이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메뉴 구성·비주얼·식감·풍미 등을 종합 평가한 결과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가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아워홈은 이번 우승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온더고 메뉴로 구현해 선보인다. 온더고 이정현의 대파크림 파스타는 양식과 한식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제품으로 부드러운 크림소스에 은은한 대파의 향이 더해져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매콤달콤한 청양불고기를 더해 크림의 느끼함을 잡아줬고 쫄깃한 면과 소스를 부드럽게 감싸는 눈꽃치즈를 듬뿍 얹었다.
아워홈은 이번 시즌 편스토랑의 신규 파트너사로 참여해 주제별 우승 메뉴를 간편식으로 구현해 선보이고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편스토랑 우승 메뉴를 간편식으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품질을 그대로 구현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