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모두투어, '홋카이도 명품 골프 여행' 기획전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도마코마이 골프 리조트'에서 54홀 다색 라운드 가능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모두투어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일본 홋카이도의 대표 골프장 '도마코마이 골프 리조트'를 중심으로 한 '홋카이도 명품 골프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홋카이도의 여름 7~8월 평균 기온은 17~27도에 불과할 만큼 상쾌한 날씨를 자랑한다. 푸른 초원과 보랏빛 라벤더의 조화가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 경관 속에서 힐링과 라운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여름 골프 여행지다.

홋카이도, 도마코마이 골프 리조트. [사진=모두투어]
홋카이도, 도마코마이 골프 리조트. [사진=모두투어]

'도마코마이 골프 리조트 에미나72 골프클럽'는 일본 홋카이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으로 웅대한 자연경관과 전략적인 코스 설계가 특징이다. 신치토세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스트(East) △웨스트(West) △사우스(South) △아이리스(Iris) 등 네 개의 코스를 보유하고 있어 실력에 따라 다양한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또 △클럽하우스 △프로샵 △레스토랑 등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프리미엄 골프 여행을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에 모두투어는 항공, 호텔, 골프장 티타임까지 사전 확보해 예약과 동시에 확정된다. 공항·호텔·골프장 간 한국인 직원 송영 서비스 제공과 2인 플레이 가능 등 국내 골퍼의 니즈에 맞춘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한 기획전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 '[다색골프] 도마코마이 54홀 홋카이도 4일'은 골프장과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크라운 플라자 ANA 호텔 치토세'에 숙박한다. 인근에는 △이온몰 △아울렛 △현지 맛집 등이 있어 자유시간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등 오전 도착 항공편을 이용하면 첫날부터 18홀 라운드가 가능하며, 전체 일정 동안 세 개의 코스에서 총 54홀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올해 여름에도 이른 무더위가 예상되며, 시원한 지역을 찾는 해외 골프 여행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면서 "다가오는 여름 시즌 해외 골프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홋카이도 명품 골프 기획전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두투어, '홋카이도 명품 골프 여행' 기획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