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노랑풍선이 가을 시즌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가을이 예쁜 유럽 똑똑하게 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의 출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지중해와 북유럽, 튀르키예와 중동, 서유럽, 동유럽과 발칸 등의 카테고리로 나누어 가을빛 햇살과 야경, 단풍,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페인 그라나다 알람브라 궁전. [사진=노랑풍선]](https://image.inews24.com/v1/b066b27ef99303.jpg)
대표 상품으로는 '서유럽 4국 12일', '동유럽 3국 9일', '스페인·포르투갈·모로코 12일', '튀르키예 9일' 등이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언제든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노랑풍선 1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6월 27일 노랑풍선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여행을 모두 다녀온 이후 포인트가 지급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가을은 유럽 여행의 정수라고 할 수 있을 만큼, 각 도시마다 깊어진 색감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시기"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지역과 테마를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된 데다, 100만원 상당의 노랑풍선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돼 보다 알차고 만족스러운 유럽 여행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