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웨이브(대표 이헌)는 OCN의 웰메이드 시리즈를 매주 목요일 순차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사진=웨이브]](https://image.inews24.com/v1/0680442b392ce5.jpg)
웨이브에 따르면 라이프 온 마스, 보이스, 나쁜 녀석들, 타인은 지옥이다 등이 이날 웨이브를 통해 공개된다. 다음 주에는 보이스2,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 동네의 영웅, WATCHER 등이 추가된다. 오는 9월까지 총 45개 OCN 작품이 웨이브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웨이브는 지난 3월부터 매달 CJ ENM 인기 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 아가씨를 비롯한 타짜, 전우치, 남한산성, 사바하, 올드보이 등 명작을 제공 중이다. 7월 중 불한당, 이끼, 박쥐 등 작품을 추가해 총 100편의 CJ ENM 영화를 서비스한다.
웨이브는 웹 예능도 업데이트하고 있다. 나래식, 할명수,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운동부 둘이 왔어요, 스브스 뉴스 등이다.
황인화 웨이브 콘텐츠그룹장은 "웨이브에서 새롭게 제공되는 영화·드라마·웹 예능은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작이지만, 웨이브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흥미를 안겨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수급을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