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대웅, 임직원 건강관리 맞춤 솔루션 '대웅 헬스케어' 선봬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체·정신·대사 건강 통합 서비스⋯건강 인증 취득도 지원

[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대웅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서울에서 열리는 '2025 국제안전보건전시회(KISS)'에 참가해 임직원을 위한 맞춤형 건강 관리 솔루션 '대웅 헬스케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행사에 참석한 의료진이 '모비케어'를 체험한 후,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사진=대웅 제공]
행사에 참석한 의료진이 '모비케어'를 체험한 후, 제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모습. [사진=대웅 제공]

대웅 헬스케어는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 △선마을 △웰다 △디지털 헬스케어 등 다양한 솔루션을 통해 임직원의 신체·정신·대사 건강을 관리하고,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솔루션은 산업안전보건법과 중대재해처벌법에 대응할 수 있도록 맞춤형으로 지원한다. 건강친화기업 인증과 건강증진활동 우수사업장 인증 등 각종 인증 취득도 돕는다.

힐리언스 코어운동센터는 근골격계 관리와 운동 기능 향상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다. 임직원의 거북목, 라운드 숄더, 요통 등 체형 불균형을 개선하고 바른 자세와 지속 가능한 운동 습관 형성을 지원한다.

선마을은 강원도 홍천의 디지털 디톡스 리조트다. 아로마 테라피, 마음 챙김, 스트레스 관리 등 프로그램을 통해 정신 건강 관리를 돕는다.

웰다는 디지털 헬스케어 기기를 활용해 대사 건강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식단 피드백, 1:1 코칭, 오늘의 미션, 건강 콘텐츠 등을 통해 임직원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대웅 헬스케어 사업 담당자는 "이번 솔루션이 기업 안전보건 관리자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건강친화기업·안전보건운영 인증, ESG 대응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전시회 참가를 계기로 안전보건 관리의 전략적 파트너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정승필 기자(pilihp@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웅, 임직원 건강관리 맞춤 솔루션 '대웅 헬스케어' 선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