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안세준 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박진효)는 지역경제 활성화 지원을 위해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사장 홍문표, aT)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오른쪽), 홍문표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사장이 협약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SKB]](https://image.inews24.com/v1/029aa9800e4847.jpg)
양사는 지역 우수한 상품 직거래를 활성화해 유통구조를 효율화하고, 지역 주민 소득 증대에 기여하는 상생협력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는 우수한 품질에도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생산자를 추천한다. SK브로드밴드는 케이블TV 지역채널 ch B tv에서 커머스 방송(해피마켓)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이를 통해 지역 생산자는 안정적인 직거래 판로를 확보해 매출을 확대하고 유통 비용은 절감할 수 있다. 시청자인 소비자는 산지의 우수한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사업본부장은 "지역 미디어를 기반으로 판로를 확대하고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유통 구조 개선을 지원해 지역 상품 경쟁력을 제고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