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파리바게뜨가 토트넘 홋스퍼의 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직접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파리바게뜨가 자사앱 및 매장 이용 고객 대상으로 토트넘 홋스퍼의 25-26시즌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직접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리바게뜨]](https://image.inews24.com/v1/8c5b7ba8c01945.jpg)
이번 이벤트는 축구팬과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사용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파바앱을 통한 픽업 주문 또는 매장 결제·적립 시 자동 응모된다. 제품 종류, 최소 구매 금액 등의 별도 조건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토트넘 25-26시즌 토트넘 프리미어리그 홈경기 VIP티켓 및 여행상품권, 2등(15명)에게 포토볼·멀티짐색·미니양우산으로 구성된 '토트넘 굿즈 3종 세트', 3등(30명)에게는 축구 경기장을 표현한 '토트넘 슛 골인 케이크', 4등(200명)에게는 토트넘 홋스퍼 주요 선수들의 스티커가 동봉된 '촉촉한 고칼슘 우유케익'을 제공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스포츠와 베이커리의 만남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