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진에어, 기내판매 지니스토어 개편⋯'GS25 하늘 1호점' 열어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진에어가 기내 유상 판매 서비스인 '지니스토어'를 오는 5일부로 개편해 기내 쇼핑, 음료 및 스낵, 로고 상품 등을 다양하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지니스토어'는 국제선 항공기 내에서 고객이 직접 구매하는 '지니편의점'과 고객이 주문하면 원하는 주소지로 편하게 배송되는 '지니홈배송' 서비스로 나뉜다. '지니홈배송'은 국내선과 국제선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진에어가 오는 5일 기내 판매 서비스 '지니스토어'를 개편한다.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오는 5일 기내 판매 서비스 '지니스토어'를 개편한다. [사진=진에어]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지니스토어'는 인지도가 높은 신규 브랜드를 유치하고,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인 GS25와의 제휴를 통해 기내 상품군을 강화하는 등 탑승객에게 한층 더 풍요로운 기내 경험을 제공한다.

먼저, '지니홈배송'은 기존 인기 상품군을 보강하고 신규 브랜드를 유치하며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건강식품에는 '종근당'을, 화장품 부문에는 '루나' 등이 새롭게 입점했다. 주방·잡화 카테고리에는 인기 주방 상품 '닌자 초퍼'를 들여왔다.

진에어는 '지니홈배송'을 통해 트렌드를 반영한 생활용품, 유명 맛집의 식품류를 추가하는 등 17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탑승객은 집에서 홈쇼핑을 즐기듯 기내에서도 쇼핑하고, 원하는 주소지로 무료 배송을 받을 수 있다. 비행기 마그넷, 승무원 키링, 어린이 승무원 유니폼 등 진에어 인기 굿즈도 살 수 있다.

국제선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 운영되는 '지니편의점'은 GS25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GS25 진에어 하늘1호점' 이라는 독특한 컨셉도 갖추게 됐다.

GS25의 자체 브랜드(PB) '유어스(YOUUS)' 상품을 포함한 19종의 신규 스낵, 음료, 간편식 등을 도입해 탑승객은 기내에서 다양한 상품을 맛볼 수 있게 됐다. 또 '오징어게임 달고나', '이모카세 도시락김', '푸냥이젤리' 등 SNS에서 화제가 된 유행 상품도 입점함으로써 여행객은 색다른 기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진에어 인기 로고 상품인 모형 항공기, 곰돌이 태그그립(키링), 옥스포드 블럭카운터 등도 계속 판매한다.

진에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와 최신 트렌드를 면밀히 분석해 이번 '지니스토어'를 개편하게 됐다"며 "단순한 이동을 넘어 또 하나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비행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에어, 기내판매 지니스토어 개편⋯'GS25 하늘 1호점'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