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영국의 한 마을에 검은 고양이 같은 수트를 입은 정체를 알 수 없는 남성이 출몰해 화제가 됐다.
![영국 위럴시에서 목격되고 있는 '검은 고양이 괴인' [사진=데일리메일 캡쳐]](https://image.inews24.com/v1/351860aaf88ecb.jpg)
4일 데일리메일 보도에 따르면 영국 머지사이드주 위럴시에서 검은 고양이 복장을 한 인물이 돌아다니며 지역 주민들을 공포에 떨게 했다.
영국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는 최근 "해안 공원에서 고양이 옷과 가면을 입고 있는 괴물이 누구인지 아는 사람이 있나요?" 라는 글이 올라왔다.
목격자는 반려견을 산책시키다가 이 같은 복장을 한 남자가 고양이 울음소리를 내는 것을 들었다고 전했다. 그가 휴대폰 플래시를 비췄더니 이 남자는 언덕 위로 기어올라갔다고 한다.
목격자는 "이렇게 무서웠던 적은 처음"이라며 휴대전화 불빛에 비친 그림자 같은 인물이 언덕을 오르는 사진을 함께 올렸다.
![영국 위럴시에서 목격되고 있는 '검은 고양이 괴인' [사진=데일리메일 캡쳐]](https://image.inews24.com/v1/c838ccfb9a0ebe.jpg)
이에 "몇달 전에 내 친구가 본 것과 같은 인물"이라며 울타리 아래에서 기어다니고 있는 검은 고양이 옷을 입은 남자의 사진이 답글로 올라오기도 했다.
근방의 주민도 BBC와의 인터뷰에서 반려견을 산책시키다가 이 같은 인물을 목격했다고 밝혔다.
주민이 산책시키고 있던 개가 짖기 시작해 휴대폰 플래시로 들판을 비췄는데, 검은 표범 의상을 입은 남자가 네발로 언덕을 기어올라 그에게 다가오고 있었다는 것이다.
이 같은 소동에 머지사이드 경찰은 고양이 수트를 입은 이 인물을 발견하면 즉시 경찰에 신고해달라고 권고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