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에듀트립 패키지와 쿠킹클래스 패키지 등 특화 테마 상품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쿠킹클래스 테마 상품 '나의 완벽한 방콕 여행 5일'이 있다. 노팁·노옵션 구성이며, 방콕 시내에 있는 5성급 호텔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트리움에서 숙박한다. 6인부터 출발 가능해 6인 가족이라면 프라이빗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쿠킹클래스에 참여해 현지 마트에서 직접 장을 본 후 셰프의 설명에 따라 태국 전통 요리를 만들어보고 시식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 태국 전통의상을 입고 대표 관광지인 왓아룬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미슐랭가이드에 선정된 반쏨땀 레스토랑에서는 다양한 현지 미식을 맛볼 수 있다.
![시드니 에듀트립 패키지 이미지. [사진=여행이지]](https://image.inews24.com/v1/6cf59c224f2a0f.jpg)
호주의 자연과 역사·문화를 체험하는 프로그램인 '시드니 에듀트립 6일'도 있다. 이 상품은 '여행이 곧 수업이 된다'는 콘셉트로 기획됐는데, 노팁·노옵션으로 여행의 본질에 집중할 수 있다.
주요 일정으로 오페라하우스 내부 관람을 통한 건축 및 문화 교육, 록스 거리 역사 투어, 호주박물관 자연사 교육, 체험형 생태 학습 프로그램 등이 있다.
저비스베이에서는 돌핀크루즈를 통해 야생 돌고래를 관찰하고, 맹그로브 숲에서는 생태 육을 통해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배운다.
가족 교육 농장인 캠슬리 힐 시티팜에서는 자녀와 부모가 함께 농장 활동을 체험하며 친환경 농업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관광 일정도 포함됐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체험 기반의 테마 상품을 강화해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출 수 있는 여행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