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전다윗 기자] 정관장은 여름철을 맞이해 '지엘프로 더블컷'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정관장 지엘프로 더블컷 저용량. [사진=KGC인삼공사]](https://image.inews24.com/v1/9487355ddf8f4f.jpg)
이날부터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 정관장은 지엘프로 더블컷, 지엘프로 코어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준다. 특히 지엘프로 3주 패키지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쇼퍼백을 증정한다.
또 배우 유재명이 출연하는 지엘프로 더블컷 신규 광고 캠페인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빠지는 것이 '건강'이 아닌 '체지방'이어야 한다는 점을 위트있게 풀어내며 나잇살, 뱃살 문제로 고민하는 중년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내용이다. 지엘프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급하게 빼는 다이어트가 아닌 핏(Fit)과 폼(Form), 그리고 건강을 지켜주는 체지방 중심 다이어트를 제안한다.
지엘프로는 식약처로부터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기능성을 공식 인정받은 정관장 홍삼(KGC05pg)을 주원료로 한다. 기존 기능성 원료와 다르게 홍삼이 공복혈당과 식후혈당, 당화혈색소 감소, 그리고 GLP-1 증가를 통한 인슐린 저항성 및 당대사 조절 등 다양한 지표를 통해 혈당을 조절한다는 점을 과학적으로 규명했다.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7개월 만에 누적 매출액 103억원을 달성했다. 출시 초기부터 혈당과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으로 주목받은 지엘프로는 지난해 국내 매출 약 1800억원을 기록한 스테디셀러 '에브리타임'보다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고 있다.
정관장은 최근 저속노화 트렌드와 맞물려 혈당 및 체지방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지엘프로의 인기 비결로 분석했다. 지엘프로 연령대별 구매 비중을 분석한 결과 지난 5월 기준 3040 소비자 구매 비중이 지난해 10월 대비 약 4%포인트 증가한 것으로 나타나 MZ세대 타깃 확장 조짐도 나타나고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의 지엘프로는 단기간 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혈당과 체지방 관리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 충성도 확보와 세대 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고객 스펙트럼 확장에 더욱 속도를 낼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