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네오위즈, 인디 게임 3종 앞세워 日 '비트서밋 2025' 참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18일부터 20일까지 일본 교토 미야코 메쎄에서 개최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오는 7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일본에서 열리는 '비트서밋 2025(Bitsummit 2025)'에 참가한다고 10일 밝혔다.

비트서밋 2025는 일본인디게임협회(JIGA)가 주최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국제 인디게임 행사다. 교토 미야코 메쎄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며, 전 세계 인디게임 개발자와 팬들이 모여 게임 시연, 강연, 네트워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네오위즈]
[사진=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이번 행사에서 현재 개발 중인 '안녕서울: 이태원편', '셰이프 오브 드림즈', '킬 더 섀도우' 3종 인디 게임을 전시한다. 부스에는 관람객들이 직접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별 시연대가 마련될 예정이며 네오위즈가 주관하는 내러티브 인디게임 공모전 '네오위즈 퀘스트'에 대한 현장 상담 및 홍보도 함께 진행한다.

현장에서 게임을 직접 플레이하거나 스팀 위시리스트에 게임을 추가한 관람객에게는 게임별 전용 캔뱃지를 증정한다. 네오위즈의 흥행 인디 게임 '산나비' 홍보는 물론 '네오위즈 퀘스트'와 '브라운더스트2' 일러스트가 담긴 부채도 한정 수량으로 배포하는 등 브랜딩에도 나선다.

네오위즈는 자사 인디 게임 포트폴리오를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소개하고 현장 관람객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퍼블리셔로서의 입지를 넓히며 국내 인디 게임의 해외 진출을 적극 지원한다는 구상이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오위즈, 인디 게임 3종 앞세워 日 '비트서밋 2025'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