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경동나비엔은 '2025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서 가스보일러 부문 7년 연속, 온수매트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가치 인식을 조사하며, 사회적 책임을 포함한 미래 가치까지 반영한다.
![나비엔 콘덴싱 ON AI 제품 이미지 [사진=경동나비엔]](https://image.inews24.com/v1/d611d87f028c87.jpg)
1988년 콘덴싱 보일러를 개발한 경동나비엔은 2022년 온수 기능이 대폭 강화된 '나비엔 콘덴싱 ON AI'를 출시하며 보일러의 패러다임을 난방에서 온수로 전환했다.
대표적인 기능은 '온수레디 시스템'으로, 퀵 버튼을 눌러두면 기존 보일러 대비 93% 단축된 10초 이내에 온수를 사용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은 '숙면매트 온수·카본·사계절'을 통해 쾌적한 숙면 환경도 선사하고 있다. 0.5도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 기술로 개인의 체질에 맞는 '숙면온도'를 제공한다.
특히, '숙면매트 온수'는 '듀얼온도센싱' 기술로 설정 온도를 밤새 일정하게 유지할 수 있다. 보일러부에서 나가는 물의 온도와 매트를 순환하고 돌아오는 물의 온도까지 체크해 체온과 실내 환경에 따른 온도 변화를 실시간으로 반영, 온수 온도를 조절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