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29CM "디자이너 수영복 인기…스윔웨어 상품 거래액 50% 급증"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바캉스 시즌 맞아 리조트웨어·워터스포츠 레깅기 등도 인기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디자이너 스윔웨어 브랜드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휴가지에서 자신만의 취향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수영복과 리조트웨어에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29CM은 지난 7월 1일부터 10일까지 스윔웨어 카테고리 거래액이 지난해 보다 약 50% 증가했다고 밝혔다. 수영복과 함께 로브, 커버업 등 리조트웨어와 워터스포츠 레깅스, 타월 등 바캉스·레저 관련 아이템의 판매도 증가했다.

(좌)데이즈데이즈 룩북 (우)29CM 쇼케이스 플러스 콘텐츠 룩북 [사진=29CM]
(좌)데이즈데이즈 룩북 (우)29CM 쇼케이스 플러스 콘텐츠 룩북 [사진=29CM]

특히 29CM에서는 화려한 색상·패턴과 리본·프릴 디테일, 소재를 다각화한 스윔웨어 전문 디자이너 브랜드가 눈에 띄게 성장했다.

대표 브랜드는 '데이즈데이즈', '레디투킥', '루프루프', '써피', '코랄리크' 등이 있다. 이들 브랜드는 일상복과 수영복의 경계를 허물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룩을 제안하며 여성 고객 사이에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스윔웨어 디자이너 브랜드 '데이즈데이즈'는 열흘간 거래액이 전년 대비 3배 넘게 증가했다.

29CM은 스윔웨어를 찾는 수요에 맞춰 바캉스룩 스타일링을 주제로 한 자체 제작 콘텐츠 '쇼케이스 플러스'를 공개하고 오는 27일까지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스윔웨어 브랜드 써피를 비롯해 넘버링, 블루엘리펀트 등 바캉스룩을 완성하는 액세서리 브랜드가 참여한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29CM "디자이너 수영복 인기…스윔웨어 상품 거래액 50% 급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