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효정 기자] 부영그룹이 남양주에서 ‘부영 애시앙’을 공급하면서 분양받는 수요자에 인테리어비 1억원 지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남양주 도농동에 위치한 부영 애시앙은 지상 3층 18층 총 4개동, 전용면적 143㎡ 364가구로 구성돼 있다.
주변 다산신도시 등 30평형대 아파트가 10억원이 넘는 데 비해 부영 애시앙은 분양가의 절반을 2년 유예(입주 후 1년, 2년 총 2회)해준다. 분양금을 일시 납부할 경우 최대 3900만원까지 선납 할인해준다.
![부영그룹, 남양주 ‘도농 애시앙' 전경 [사진=부영그룹 ]](https://image.inews24.com/v1/b388a2cf302472.jpg)
쾌적한 주거 환경 조성을 위해 인테리어 비용 1억원도 지원하고 있다. 입주민들의 개인 취향을 반영한 인테리어를 설계·시공할 수 있다.
부영 애시앙은 경의중앙선 도농역과 맞닿은 초역세권 단지다. 지난해 8월 서울지하철 8호선을 암사역에서 별내역까지 연장하는 별내선이 개통돼 서울 잠실 및 강남권으로 쉽게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GTX-B 노선 개통시 서울을 비롯한 주요 도심까지 이동 시간은 단축될 전망이다.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단지 내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리는 ‘원스톱 라이프’도 실현 가능하다. 부영 애시앙은 주상복합 단지로 은행, 병원, 학원, 음식점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입점해 있다. 단지 내 이마트가 위치해 있어 입주민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이마트 쇼핑도 가능하다. 주변에는 현대아울렛, 롯데백화점,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 등 대형 쇼핑센터가 있어 생활이 편리하다. 도농근린공원 등을 비롯한 다양한 녹지공간이 인접해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교육 여건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도농초, 도농중, 동화중·고등학교 등을 포함해 지구 내 초등학교 4곳, 중학교 3곳, 고등학교 2곳 등이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부모에게 도움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