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동아오츠카는 자사의 포카리스웨트가 지난 11~12일 대전 한화생명 이글스파크에서 열린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공식 음료로 참여했다고 14일 밝혔다.
![동아오츠카의 대표 음료 브랜드 포카리스웨트가 '2025 KBO 프로야구 올스타전' 공식 음료로 참가했다. [사진=동아오츠카 제공]](https://image.inews24.com/v1/eedd8491fbc372.jpg)
이번 올스타전은 대전 신구장 개장 첫해에 열린 경기로, 야구팬과 지역사회의 주목을 받았다. 동아오츠카는 문화체육관광부, 스포츠안전재단과 함께 여름철 스포츠 관람 시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수분 섭취 △그늘 이용 △충분한 휴식 △보냉 장비 활용 △응급조치 숙지를 중심으로 한 '온열질환 예방 5대 수칙'을 주제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경기장 전광판에는 관련 공익 광고도 상영됐다.
체험 부스에서는 OX 퀴즈와 실천 미션이 진행됐고, 참가자에게는 포카리스웨트와 응원용 스케치북을 제공했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여름철 야외 경기장은 온열질환 위험이 높은 장소"라며 "캠페인을 통해 올스타전 관람객들이 안전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예방 정보를 쉽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