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레니우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I9: 인페르노 나인'에서 인기 네이버웹툰 '나 혼자 만렙 뉴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고 15일 예고했다.
출시 6개월을 맞은 9: 인페르노 나인은 중세 북유럽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MMORPG다. 전설 속 세계수 이그드라실과 그 열매인 신의 불꽃을 둘러싼 서사를 다루고 있다. 언리얼 엔진5를 기반으로 한 고품질 그래픽과 대규모 PvP 전장과 공성전 등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2월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3위,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22만명 달성 등의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사진=레니우게임즈]](https://image.inews24.com/v1/a08132994da31a.jpg)
회사 측은 오는 7월 25일부터 나 혼자 만렙 뉴비와 콜라보레이션도 개최한다. 웹툰 속 인기 캐릭터들이 I9: 인페르노 나인 세계관에 등장할 예정이다.
레니우게임즈 관계자는 "나 혼자 만렙 뉴비와 공동 콜라보레이션을 성공적으로 이어가기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는 단계"라며 "신규 한정 펫과 탈 것, 발키리에 이르기까지 I9: 인페르노 나인 이용자와 웹툰 팬 모두가 만족할 콜라보 한정 콘텐츠와 깜짝선물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