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이랜드파크의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이 지난 19일 서울 이랜드 FC와 손잡고 그랜드켄싱턴 고객 자녀를 대상으로 어린이 축구 프로그램 '레울 키즈 패키지' 체험 행사를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레울 키즈 패키지는 서울 이랜드FC가 홈경기 당일 진행하는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 축구를 매개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신체활동과 스포츠 정신을 경험하게 하는 유소년 체험형 콘텐츠다.
![이랜드파크 X 서울 이랜드 FC 고객 초청 행사 '레울 키즈 패키지' 이미지 [사진=이랜드파크]](https://image.inews24.com/v1/d2eaa9deb18d83.jpg)
참가 어린이는 프로 선수들과 함께하는 축구교실, K리그 공식 에스코트 키즈 체험, 서울 이랜드FC 홈경기 관람, 레울키즈 전용 유니폼 세트(상의·하의)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그랜드 켄싱턴 고객을 위해 마련된 이번 초청 행사는 지난해 8월 처음 시작됐다. 서울 이랜드 FC의 인기 프로그램인 '레울 키즈 패키지'에 고객을 특별 초청하는 전용 이벤트로 참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재요청이 이어져 올해는 참가 인원을 대폭 확대해 진행됐다. 단순한 스포츠 체험 이벤트가 아닌 부모와 자녀가 함께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가족 중심 라이프스타일로 그랜드 켄싱턴 고객들에게 인기 체험 콘텐츠로 꼽히고 있다.
이랜드파크는 지난 23년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브랜드 포트폴리오 ‘그랜드 켄싱턴’을 론칭했다. 그랜드 켄싱턴의 첫 모델로 강원도 고성에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를 26년 상반기 오픈할 예정이며, 그동안 쌓아온 약 30년의 운영 노하우와 서비스 명성을 바탕으로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