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인기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팬을 위한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Great Challengers with HLE)'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더 플라자는 한화생명e스포츠(HLE)와 협업해 롤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2년 연속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3월 출시한 패키지 이용객의 93%는 외국인으로 특히 중국, 대만, 홍콩, 베트남 등 아시아 국가에서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에 더 플라자는 '2025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3라운드 개막에 맞춰 경기 관람권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추가로 오픈했다.
![더 플라자 HLE 패키지 포스터. [사진=한화호텔앤리조트]](https://image.inews24.com/v1/a1cf3068110fca.jpg)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과 LCK 경기 관람권 2매로 구성된다. LCK가 개최되는 롤 파크는 더 플라자에서 도보 10분 거리로 호캉스와 경기 관람을 함께 즐기기에 제격이다. 패키지는 HLE 경기가 있는 날짜에 이용 가능하며 8월까지 총 12일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하루에 한 객실을 추첨해 HLE 선수단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유니폼을 증정한다. 또한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도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8월 25일까지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호텔업계 최초로 e스포츠와 협업한 사례"라며 "올 초 진행한 HLE 협업 패키지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25% 증가했고 매출 비중도 83%를 차지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