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워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성다이소 '워터용품 기획전'에서 판매하는 상품. [사진=아성다이소]](https://image.inews24.com/v1/01b07b0221a6d5.jpg)
이번 기획전에서는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휴양지, 수영장 등 물놀이 장소에서 활용할 수 있는 튜브, 수경, 수영 보조용품 등 약 50종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해먹 그물 튜브'다. 양쪽을 받쳐주는 원형 튜브와 중간의 그물 시트를 구성해 수면 위에 편하게 누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와 함께 '아이스버킷 맥주잔 튜브'를 활용하면 음료, 과일 등을 시원하게 담아둘 수 있다.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상품들도 마련했다. '물총 결합 물놀이 튜브'는 튜브에 앉아 수영하면서 동시에 물총놀이도 즐길 수 있다. 물만 채우면 바로 사용 가능한 '물놀이용 미니 풀장'은 미니 욕조나 볼풀장으로 활용 가능하다.
수경과 수영 보조용품도 판매한다. 햇빛이 강한 날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미러형 물안경'은 미러 코팅 렌즈가 햇빛을 반사해 눈부심을 줄여준다. 수영을 막 시작하는 초보자나 어린이에게 유용한 '핸드 패들'과 '킥판'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물놀이 준비를 도와주는 실용 아이템도 선보인다. '양방향 발 펌프'는 밀고 당기는 동작 모두에서 공기가 주입되는 구조로, 편리하게 펌핑할 수 있다. 찢어진 튜브나 풀장을 간편하게 보수할 수 있는 '튜브 보수 스티커'도 내놓는다.
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절에 따라 필요할 만한 다양한 아이템을 균일가로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