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수현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하나금융그룹의 시니어 특화 브랜드인 하나더넥스트의 상품과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22일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내 맞춤형 자산관리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협약식에서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오른쪽)와 이호성 하나은행장(왼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https://image.inews24.com/v1/601b504c9496e5.jpg)
22일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 이호성 하나은행장 등이 참석했으며,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들에게 자산, 건강, 문화, 여가 등 삶의 전반적인 요소를 지원할 수 있는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들에게 하나더넥스트의 자산관리 서비스 및 주거 복지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고령화 사회를 고려해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주거모델 안에서 관련 수요를 집중적으로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정경구 HDC현대산업개발 대표이사는 "주거와 금융 연계를 통해 최고 수준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금융·의료·문화를 아우르는 복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서울원 아이파크에 이어 서울원 웰니스 레지던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호텔식 서비스와 헬스케어를 융합한 차별화된 민간임대주택을 계획했다. 웰니스 레지던스는 서울아산병원의 헬스케어 프로그램과 24시간 건강관리실, 호텔식 다이닝, F&B, 하우스키핑, 스마트 컨시어지 등 서비스로 입주민의 삶의 질을 높일 맞춤형 주거모델로 조성된다. 또한, 커뮤니티 프로그램, 교양 교육, 여가 등 입주민 간 교류와 문화 활동을 위한 콘텐츠도 마련된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하나은행과의 업무협약뿐만 아니라 카카오 모빌리티, 스노우피크, 메리어트인터네셔널, 고려대학교 등 기관과의 협약을 진행한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