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정승필 기자] KGC인삼공사 정관장은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시기에 맞춰 내달 17일까지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합니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한민국이 힘날 때까지, 정관장이 응원 합니다'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KGC인삼공사 제공]](https://image.inews24.com/v1/b8adce5f4a4413.jpg)
이번 프로모션은 정관장 직영점과 가맹점은 물론, 백화점·대형마트·농협 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되며, 금액대별 할인과 사은품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정관장 직영점과 가맹점에서는 최대 7만원의 혜택이 적용된다.
구체적으로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20만원 이상 구매 시 '홍삼캔디수' 증정 △30만원 이상 구매 시 '활기력'(10병) 증정 △50만원 이상 구매 시 '활기력'(10병)과 '기다림침향액'(2병) 증정 △70만원 이상 구매 시 '황진단'(3환)이 증정된다.
또한 행사 기간 중에는 정부의 민생회복 소비쿠폰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전국 750여 개 정관장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사용 가능 매장은 KGC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소비쿠폰을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건강관리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건강기능식품 구매를 망설였던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