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물 맞아도 안지워져"⋯로라메르시에 픽서 품절 대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트랜스루센트 하이드레이팅 픽서' 출시 3주만에 완판 기록

[아이뉴스24 박은경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수입·판매하는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로라메르시에(Laura Mercier)가 이달 초 선보인 '트랜스루센트 하이드레이팅 픽서가 출시 3주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명 '워터 페스티벌 픽서'로 불리며 빠르게 입소문을 탔다. 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페스티벌 무대를 앞둔 유명 가수에게 해당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SNS를 통해 확산돼 큰 화제를 모으면서 인기가 급상승했다.

로라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하이드레이팅 픽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하이드레이팅 픽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여기에 연일 이어지는 폭염과 휴가 시즌에 워터파크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판매량이 급격히 증가했다. 그 결과 출시 3주 만에 브랜드 최단기간 판매 1위에 올랐다. 현재는 준비된 물량이 모두 품절돼 예약 판매에 돌입한 상태다.

'트랜스루센트 하이드레이팅 픽서'는 수분 공급과 메이크업 고정 기능을 동시에 갖춘 세팅 스프레이다. 땀과 물, 마찰에 강한 지속력으로 무더운 날씨에도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초미세 안개 분사 방식으로 얼굴에 고르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보완하며 가볍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하루 종일 편안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 준다. 메이크업 단계 중간마다 여러 번 반복적으로 사용하면 지속력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로라메르시에는 오는 8월 7일까지 전국 백화점 내 매장과 신세계V(SHINSEGAE V),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하이드레이팅 픽서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8월 8일부터는 2차 물량 판매를 시작한다.

예약 고객에게는 퓨어 캔버스 블러링 프라이머(5ml), 트랜스루센트 톤업 파우더(2g), 벨루어 퍼프 등으로 구성된 로라메르시에 '썸머 메이크업 미니 픽싱 세트'를 증정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로라메르시에 관계자는 "워터 페스티벌 메이크업 제품으로 SNS에서 크게 화제가 되면서 출시된 지 얼마 안 돼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품절 사태가 벌어졌다"면서 "높은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면서 추가 물량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은경 기자(mylife1440@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물 맞아도 안지워져"⋯로라메르시에 픽서 품절 대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