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24일 대홍기획과 함께 서울 중구 본사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하며 생명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마철과 폭염, 여름 휴가 등으로 헌혈 참여가 부족한 시기에 본사가 서로 인접한 롯데그룹 두 계열사가 나서서 혈액 공급에 힘을 보태기 위해 진행됐다.
![롯데글로벌로지스는 지난 24일 대홍기획과 함께 서울 중구 사옥에서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공동으로 진행했다. [사진=롯데글로벌로지스]](https://image.inews24.com/v1/aea01d9d360875.jpg)
캠페인은 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본사를 방문한 대한적십자사의 헌혈버스 안에서 안전한 채혈 절차와 위생관리를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체계적으로 진행됐다. 양사의 임직원들은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헌혈 경험이 처음인 직원부터 수차례 참여한 직원까지 한마음으로 동참했다.
양사는 헌혈을 마친 임직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또한 헌혈증서 기부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이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
롯데글로벌로지스 관계자는 "혈액 수급이 점점 더 어려워지는 상황에서, 이번 활동이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책임 있는 기업으로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