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티웨이항공, 여름 맞이 임직원을 위한 간식 이벤트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국내 직원엔 음료 기프티콘, 해외 직원엔 간식 제공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티웨이항공이 중복을 맞아 임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여름철 간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더운 여름 무더위에 지친 임직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국내 근무하는 전 직원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프티콘 사용이 어려운 해외지점 직원들에게는 별도의 간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이 중복을 맞이하여 임직원 대상 여름철 간식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티웨이항공 임직원들이 더위를 식히기 위해 시원한 음료를 즐기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중복을 맞이하여 임직원 대상 여름철 간식 이벤트를 진행하는 가운데,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티웨이항공 임직원들이 더위를 식히기 위해 시원한 음료를 즐기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이번 기프티콘 이벤트는 티웨이항공 서울 사무소는 물론 전국 공항 지점 직원 그리고 스케줄 근무를 하는 모든 직원이 함께 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마련했다.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은 매년 여름철 복날을 전후로 다양한 여름 간식을 제공하며 임직원들의 건강 관리와 사기 진작을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해 온 바 있다.

지난 2018년부터 무더운 날씨 속 공항 근무 임직원들이 쾌적하게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여름용 셔츠 유니폼 '쿨비즈(Cool-biz)'를 지급하고 근무 만족도와 업무 효율성 향상에 힘쓰는 중이다.

혹서기 공항 현장 근로자를 대상으로 온열질환을 예방할 수 있는 여름용품 제공 및 온열 질환 발생 시 조치 방법 안내 등 작업 환경 개선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기프티콘 및 간식 이벤트로 시원한 음료를 즐기며 임직원들이 잠시나마 더위를 식히고 휴식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쾌적하고 안전한 업무 환경을 조성해 승객분들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여름 맞이 임직원을 위한 간식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