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잼팟(대표 고세욱)은 정통 홀덤 게임 '윈조이 포커 리그(이하 WPL)'가 '더 홀덤 마스터즈(The Holdem Masters)'의 온·오프라인 토너먼트의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더 홀덤 마스터즈의 온라인 예선 대회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는 오는 21일부터 9월 19일까지 30일 간 매일 WPL 내에서 펼쳐진다. WPL 이용자는 누구나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새틀라이트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으며, 각 새틀라이트 당 배정된 본선 오프라인 토너먼트 초대권을 인당 제한 없이 획득할 수 있다. 바이인 없이 초대권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롤 토너먼트'도 운영한다.
![[사진=잼팟]](https://image.inews24.com/v1/32dfba84a28400.jpg)
별도의 일정과 장소에서 오프라인 새틀라이트 토너먼트가 함께 진행되며, 이를 통해서도 '본선 오프라인 토너먼트'에 진출할 수 있다. 온·오프라인 새틀라이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1차 본선(DAY1) 토너먼트는 총 6회에 걸쳐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며, 최종 본선(DAY2) 오프라인 토너먼트는 오는 9월 27일 광명 테이크 호텔에서 진행된다. 최종 본선이 열리는 대회장에서는 참가자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가 진행되며 WPL 팀프로로 활동하고 있는 임요환 역시 초대권 획득을 위해 온·오프라인 새틀라이트를 참가할 예정이다.
한편 잼팟은 홀덤 및 WPL의 대중화 및 마인드 스포츠로의 확립을 위해 프로게이머 출신 방송인이자 한국 홀덤 정상급 플레이어인 전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WPL의 공식 홀덤 프로 선수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