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진에어가 12일 항공 여행객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최적의 부가서비스 추천과 이용 가이드를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진에어는 항공권 외에도 △사전 좌석 △사전 수하물 △기내식 △반려동물 서비스 △묶음 할인 등 부가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진에어 부가서비스 이용 가이드 [사진=진에어]](https://image.inews24.com/v1/3045cf05e3358a.jpg)
사전 좌석을 통해 원하는 자리를 미리 선택해 놓으면 편리하다. 또 우선 수하물 서비스를 활용하면 현지 도착 후 짐을 빠르게 찾고, 지체 없이 다음 일정으로 이동할 수 있다. 사전 좌석은 온·오프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5000원 할인된다.
짐이 많다면 '사전 수하물' 부가서비스가 유용하다. 또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만일의 상황에 대비해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진에어는 개별 부가서비스 상품을 결합해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묶음할인' 상품도 운영하고 있다. 좌석팩(좌석+우선 수하물), 밀팩(기내식+좌석), 수하물팩(초과 수하물 5kg+좌석) 등 옵션 중에서 선택할수 있다.
부가서비스별 구매와 환불 기한은 사전좌석·사전 수하물·우선 수하물·묶음할인의 경우 출발 24시간 전까지다. 사전 기내식과 밀팩 묶음할인의 경우 항공기 출발 72시간 전까지, 여행보험은 출발 1시간 전까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