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티웨이항공, 중앙아시아 특가⋯타슈켄트 32만원부터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오는 10월 25일까지 진행
2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티웨이항공이 13~31일 중앙아시아 노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즈베키스탄 타슈켄트,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 노선이 대상이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하고 이날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다. 편도와 왕복 항공편 모두에 적용된다.

티웨이항공의 중앙아시아 특가 홍보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의 중앙아시아 특가 홍보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초특가 운임은 유류할증료와 공항세가 포함된 1인 편도 총액 기준으로 △인천-타슈켄트 32만6080원~ △인천-비슈케크 32만1900원부터다. 초특가를 놓쳤더라도 할인코드 '중앙아시아'를 입력하면 최대 10% 추가 운임 할인 혜택을 준다.

할인코드와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 쿠폰도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쿠폰은 항공권을 결제할 때 쓸 수 있다.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0월 25일까지다.

타슈켄트는 우즈베키스탄의 수도다. 이슬람 건축미가 돋보이는 △하즈라티 이맘 모스크와 중앙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통 시장인 △초르수 바자르 등 명소가 있다. 비슈케크는 중앙아시아의 전통문화와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여행지로 △오쉬 바자르와 함께 인근 △이식쿨 호수에서의 트레킹과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비행 시간은 타슈켄트와 비슈케크 모두 인천 출발 기준 약 7시간 30분이다. △인천-타슈켄트는 주 4회(월·수·금·일) △인천-비슈케크는 주 3회(화·목·토) 운항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색다른 여행지를 찾고 있다면 매력적인 문화와 자연이 살아 숨 쉬는 우즈베키스탄과 키르기스스탄을 추천한다"며 "티웨이항공은 안전 운항과 최상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만족스러운 여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티웨이항공, 중앙아시아 특가⋯타슈켄트 32만원부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