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남양유업 '말차에몽' 출시 하루 만에 완판⋯추가 생산 돌입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시 전부터 SNS서 화제…18일 2차 물량 판매

[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남양유업의 신제품 '말차에몽'이 판매 하루 만에 완판됐다.

13일 남양유업에 따르면 지난 12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판매한 말차에몽 1차 초도물량이 모두 소진돼 현재 추가 생산에 들어갔다.

남양유업의 신제품 '말차에몽'이 판매 하루 만에 완판됐다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의 신제품 '말차에몽'이 판매 하루 만에 완판됐다 [사진=남양유업]

말차에몽은 남양유업의 대표 초코우유 브랜드 '초코에몽'의 라인업 확장 제품으로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말차 트렌드를 반영했다. 출시 전부터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페, 블로그 등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출시일과 구매처 등에 대한 문의가 이어지며 높은 기대감을 모았다.

이 같은 관심은 실제 판매로 이어졌다. 하루 만에 완판 소식이 전해진 데 이어, 이미 제품을 맛본 소비자들의 후기가 속속 올라오고 있다. 한 소비자는 "카페에서 마시는 진한 말차라떼 맛이 그대로 느껴지고, 달지 않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남양유업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시작으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을 순차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2차 물량은 오는 18일부터 판매가 재개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리며, 빠른 시일 내 추가 물량을 공급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말차에몽을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송대성 기자(snowbal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양유업 '말차에몽' 출시 하루 만에 완판⋯추가 생산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