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박지은 기자] 삼성전자는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주제로 한 '갤럭시 테마'를 무료 배포한다고 13일 밝혔다.
갤럭시 테마는 잠금화면·배경화면·아이콘 등을 패키지로 꾸밀 수 있는 갤럭시 전용 커스터마이징 기능이다.
![삼성전자와 넷플릭스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컬래버레이션 갤럭시 테마들. [사진=삼성전자]](https://image.inews24.com/v1/d1c1be9a60f27d.jpg)
갤럭시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이날부터 오는 9월 12일까지 갤럭시 스토어에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를 다운로드해 스마트폰에 적용할 수 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 테마는 스페셜 테마 1종과 배경화면 10종이다. 주인공인 헌트릭스, 사자보이즈, 루미, 진우, 더피 등이 담겼다.
삼성전자는 이번 케이팝 데몬 헌터스를 시작으로 넷플릭스와 정기적인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지난 6월 20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 소니픽처스의 애니메이션이다. 케이팝 걸그룹 헌트릭스가 '악마 사냥꾼'으로 이중생활을 하며, 라이벌 보이밴드 '사자보이즈'와 대결을 벌이는 뮤지컬 판타지 코미디 작품으로 26개국에서 넷플릭스 '많이 본 작품' 1위에 올랐다.

특히 케이팝 데몬 헌터스에 등장하는 세 개의 눈을 가진 '까치 서씨' 캐릭터가 삼성전자의 갤럭시 스마트폰 카메라를 닮아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해외 팬들 사이에서 까치 서씨를 '갤럭시 버드'라고 부르자, 삼성전자는 지난달 '갤럭시Z7' 시리즈와 컬래버레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넷플릭스와 협업을 통해 갤럭시 사용자들에게 인기 테마 콘텐츠 사용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한 OTT 파트너십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