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롯데쇼핑의 전자상거래(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오는 24일까지 생활 전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특가 헌터스–쇼핑의 골든 타임을 잡아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온이 생활 전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이는 '특가 헌터스–쇼핑의 골든 타임을 잡아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온]](https://image.inews24.com/v1/86c53203eaddca.jpg)
이번 행사는 식품·리빙·유아동·디지털가전·여행 등 생활 전 분야 상품을 아우르는 다양한 특가 상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다운로드 가능한 '특가헌터스 쿠폰'을 통해 최대 30만원 할인 가능한 디지털·가전 쿠폰과 최대 20% 할인 혜택의 식품·리빙·유아동 쿠폰을 제공한다.
여름 막바지 휴가와 10월 황금연휴를 겨냥한 여행 상품도 마련됐다. 18일에는 김해 롯데워터파크 입장권을 정상가 대비 59% 할인하며, 오후 3시 라이브방송에서 선착순 2000장 추가 할인을 준비했다. 19일에는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최대 59% 할인 판매하고, 20일에는 하나투어 베트남 나트랑 자유여행 상품이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정기 앱 프로모션 '앱쁠페스타'가 '특가 헌터스 딜' 코너로 업그레이드돼 앱 구매 고객에게 한층 강화된 혜택도 제공한다.
남지형 롯데온 마케팅운영팀장은 "생활 전 카테고리와 황금연휴 여행 상품을 모두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전인 만큼 고객들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특히 앱을 통한 쇼핑에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해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