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코웨이, 청정 면적 넓힌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코웨이는 더 넓어진 청정 면적의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자사 동급 제품 대비 약 19% 작아진 크기에도 불구하고 청정 면적은 82㎡로 넓힌 것이 특징이다.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 [사진=코웨이]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 [사진=코웨이]

신제품은 듀얼 흡입 시스템을 탑재했다. 양면에 각각 장착된 4단계 필터(극세사망 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탈취필터, 초미세먼지 집진필터)가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할 뿐만 아니라 각종 생활 냄새와 5대 유해가스까지 케어한다.

특히 신제품에는 코웨이만의 기술인 에어매칭필터를 적용했다. △반려동물 가정을 위한 '펫필터' △집먼지진드기 등 제거에 탁월한 '알레르겐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이중탈취필터'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계절 특성에 따라 주기별 교체도 가능하다.

편의성도 강화했다. 오염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며, 4가지 색상과 미세먼지 수치를 통해 공기질 상황을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청정 바람이 지나는 상단부에는 정전기 방지 소재를 활용해 먼지 쌓임을 최소화했으며, 상단 토출부를 손쉽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 외에도 공기질에 맞춰 자동으로 전력 소비를 줄이는 에코모드와 저소음(23db)의 취침모드 등 청정모드를 지원한다.

△샌드 베이지 △퓨어 화이트 △세이지 그린 △페블 그레이 등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코웨이 관계자는 "신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에 공간효율성과 청정 성능, 관리 및 사용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제품"이라며 "다양해지는 고객의 생활 환경에 따라 최적의 공기 케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웨이, 청정 면적 넓힌 스퀘어핏 공기청정기 82㎡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



TIMELINE



포토 F/O/C/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