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릴리스게임즈는 글로벌 퍼블리셔 파라이트게임즈에서 서비스하는 오픈필드 방치형 RPG 'AFK: 새로운 여정'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페어리 테일' 콜라보레이션을 오는 5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AFK: 새로운 여정X페어리 테일 콜라보레이션은 나츠 드래그닐과 루시 하트필리아가 차원의 벽을 넘어 이계의 영웅으로 에스페리아 대륙에 강림하며 시작된다.
![[사진=릴리스게임즈]](https://image.inews24.com/v1/5dbaee5c470400.jpg)
나츠와 루시는 발렌의 소개로 멀린과 조우하며, 피오레 왕국에 위치한 페어리 테일 길드에서 에스페리아 대륙에 오게 된 자초지종을 설명하게 되고 AFK: 새로운 여정의 영웅들과 함께 원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방법을 찾기 위한 모험의 여정을 시작하게 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페어리 테일 주인공 나츠 드래그닐과 히로인 루시 하트필리아가 이계 진영의 신규 영웅으로 합류한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혜택과 이벤트도 준비됐다. AFK: 새로운 여정 X 페어리 테일 콜라보 기념 혜택의 일환으로,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료 30회 뽑기가 가능하며, 루시 전용 무기를 강화할 수 있는 황금의 결정, 만능 도토리, 다이아 등 풍성한 아이템 보상도 선물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