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신규 셀러를 발굴해 주력 상품에 할인 혜택을 집중하는 '신(新)의 한 수' 정기 기획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G마켓 '신의 한수' 메인 화면. [사진=G마켓]](https://image.inews24.com/v1/2cffe021b29537.jpg)
신의 한 수는 G마켓 MD가 상품 경쟁력을 갖춘 브랜드를 보유한 신규 셀러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기획전이다. 매월 1회 정기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핵심 카테고리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해 오픈마켓으로서의 본업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중소 셀러 입장에서는 자사 상품을 집중 노출할 수 있다는 점이 두드러진다. 고객의 경우 참신한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의 한 수 1회차는 '뷰티 한 수' 편으로,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4일간 열린다. 총 6개의 뷰티·헤어케어 브랜드를 소개한다. 참여 브랜드는 △비바스 △닥터멜락신 △코스노리 △매스티나 △라보니따/오우아 △닥터비기닝/베러디션 등이다.
'한정수량 체험특가딜' 코너도 운영하는데, 최대 4개의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한다. 매일 자정에 새롭게 선보이며,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새로운 브랜드의 경쟁력 있는 상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신규 브랜드 프로모션 신의 한 수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