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송대성 기자] 신세계백화점이 업계 최다인 5개의 제휴카드사와 손잡고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열고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씨티, 삼성, 신한, 하나 BC바로 카드 등이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은 행사, 청구 할인, 무이자 할부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이 업계 최다인 5개의 제휴카드사와 손잡고 '5메이징 카드 페스타'를 진행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https://image.inews24.com/v1/36af9c9dd77ba4.jpg)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패션 기획전과 웨딩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명품, 워치, 주얼리 페어 등을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명품·패션·잡화 단일 브랜드에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를 신백리워드로 돌려준다.
24일까지 4일간은 신세계 제휴 삼성·신한·하나·BC바로 카드로 100만원 이상 단일 결제한 고객에게는 2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동시에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식당가, 스위트·델리, 패션잡화, 코스메틱 등 주요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팩을 다운 받아 중복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기간에는 로저비비에, 끌로에 등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명품·워치·주얼리 페어와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물산, LF, 코오롱, 아이디룩 브랜드들이 총출동하는 패션 그룹전도 열린다. 브랜드별 5~10% 할인, 금액 할인, 신백리워드 사은행사, 리워드 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비욘드신세계'의 다양한 행사도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는 30여개의 특가 상품을 공개하고, 24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이 할인되는 15% 쿠폰도 매일 1장씩 다운받을 수 있다. 아울러 최대 20만원 할인되는 20% 쿠폰도 매일 3000장 한정으로 제공된다. 25일에는 나이키 러닝재킷, 에스티로더 갈색병 등 브랜드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타임딜도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업계 최다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확실한 쇼핑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을 패션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은 물론 웨딩,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도 큰 쇼핑 찬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