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위메이드맥스(각자대표 손면석, 이길형)는 원웨이티켓스튜디오(대표 송광호)가 개발 중인 PC·콘솔 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를 오는 24일(현지 시간 기준)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5에 출품한다고 20일 밝혔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한국공동관에 미드나잇 워커스 B2C 부스를 꾸렸다. 부스에는 행사가 열리는 시간 동안 언제든지 방문이 가능하며, 미드나잇 워커스 시연 및 체험 플레이가 가능한 고사양 게이밍 기어가 준비됐다.
!['미드나잇 워커스' 게임스컴 굿즈. [사진=원웨이티켓스튜디오]](https://image.inews24.com/v1/b1f03d32d9ac85.jpg)
현장에서는 송광호 대표를 포함한 미드나잇 워커스 개발진과 프로젝트 방향성, 플레이 후기 등에 대한 자유로운 소통이 가능하다. 회사 측은 현장에서 수렴한 피드백을 오는 4분기에 있을 스팀 넥스트 페스트와 얼리 액세스 버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송광호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대표는 "게임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플레이어들을 직접 만나고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많은 이용자들이 부스를 찾아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한정판 굿즈를 통해 색다른 경험도 가져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