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동현 기자] 음주 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배우 송영규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4일 경찰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8시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인근 한 차량 내에서 송영규가 숨진 채 발견됐다.
![음주 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배우 송영규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사진은 지난 2019년 개봉한 영화 '극한직업'에서 연기하고 있는 송영규. [사진=CJ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f8e86baa567bfd.jpg)
당시 한 여성이 그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송영규는 지난 6월 19일 오후 11시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서 처인구까지 약 5㎞를 만취 상태로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
그는 "음주운전이 의심된다"는 목격자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게 체포됐으며 당시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0.08% 이상) 수준인 것으로 파악됐다.
![음주 운전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배우 송영규가 숨진 채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사진은 지난 2019년 개봉한 영화 '극한직업'에서 연기하고 있는 송영규. [사진=CJ엔터테인먼트]](https://image.inews24.com/v1/995e5a04c30bb7.jpg)
이후 송영규는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 혐의로 검찰에 불구속 송치됐으며 약 한 달 뒤 이 같은 사실이 뒤늦게 드러난 바 있다.
경찰은 현재 구체적인 경위를 조사 중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