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조석근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U+ 패밀리샵'에서 설맞이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U+ 패밀리샵은 생활용품(LG생활건상), 건강기능식품(LG화학), 가전제품(LG전자) 등 LG그룹의 제품들을 할인 판매하는 쇼핑몰이다. LG유플러스 멤버십 포인트 할인과 통신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LG생활건강샵에서는 오는 24일까지 명절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30만원 이상 60만원 미만 구매 시 샤프란 3.1L 1박스 ▲60만원 이상 90만원 미만 구매 시 베이킹소다 2kg 1박스 ▲9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입액체 3L 1박스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기분좋은 D호', '명작 미호', '제주 샴푸 바디세트' 등 인기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15% 할인 쿠폰으로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LG화학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튠샵에선 오는 31일까지 5~30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5만원의 구매 금액별 즉시 할인 쿠폰과 구매 금액 5%를 적립받을 수 있다. LG전자샵에서도 26일까지 구매 금액별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U+패밀리샵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에서 'U+패밀리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로그인 후 접속 가능하다.
LG유플러스 최재영 고객마케팅담당은 “U+ 패밀리샵에서 LG의 좋은 제품들을 구매해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나누는 풍성한 설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