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동원F&B가 설 명절을 앞두고 '천지인 홍삼'과 'GNC' 브랜드를 통해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대표상품으로는 고급 캡슐홍삼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 '천지인 홍삼정 예작', 'GNC 남성건강세트', 'GNC 여성건강세트' 등이다.
천지인 브랜드 중 '천지인 6년근 홍삼정 예작(240g)'은 동원F&B가 직접 수매한 인삼을 공장 내 별도 건립한 태양광 건조장에서 자연 건조시킨 홍삼에서 추출한 홍삼 농축액이다. 홍삼고유의 맛과 향이 진하고, Rg1,Rb1, RG3의 합이 5.7mg/g으로 진세노사이드 함량도 풍부하다. 판매가는 20% 할인된 13만2천원이며, 천지인 멤버십 가입시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천지인의 대표 제품인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골드'는 캡슐 속에 홍삼 한 뿌리에 해당하는 사포닌을 담았다. 특히 특허받은 선택적 효소전환공법을 통해 홍삼의 흡수율을 높인 고기능 제품이다. 올 설 시즌에는 용량별로 각각 10%와 20% 할인가를 적용해, 60캡슐 14만4천원, 120캡슐 23만2천원에 판매하며, 천지인 멤버십에 가입하면 1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GNC에서는 이번 설 시즌을 맞아 50대 이상 남녀 건강에 맞춘 'GNC 남성건강세트'와 'GNC 여성건강세트'를 준비했다. 설 시즌 한정으로 33% 할인된 5만8천200원에 각각 만날 수 있다.
이중 'GNC 남성건강세트'는 50대 이상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22가지 성분과 쏘팔메토를 부원료로 한 남성 종합비타민 '메가맨 50+'와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오메가 3 피쉬오일 1000'으로 구성돼 있다.
또 'GNC 여성건강세트'는 50대 이상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칼슘과 비타민D 등을 강화하고 23가지 성분으로 이루어진 여성 종합비타민 '우먼스 울트라메가 50+'와 한 정당 비타민C 1000mg이 함유된 '비타민C 1000'으로 구성돼 있다.
이와 함께 GNC 골드회원들을 대상으로 1월 한달 간 25가지 베스트 상품들을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혈행 건강과 항산화 건강, 눈, 간, 장 건강 등 현대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을 GNC 영양상담을 통해 매장서 만날 수 있다. GNC제품은 전국 백화점 및 주요 할인점에 입점한 160개 GNC매장이나 GNC KOREA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동원F&B는 200여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다채로운 '동원 설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주력 상품인 참치캔 선물세트을 포함해 고급 캔햄인 리챔으로만 구성된 ‘리챔 6호’, 들기름김과 카놀라유가 혼합된 ‘양반김 혼합 3호’ 등도 준비했다. 이 밖에 참치회, 훈제연어, 한우세트, 한우, 수입육, 와인, 과일, 명품김치 상품권 등의 특색 있는 선물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동원 설선물세트는 시중 백화점, 대형마트, SSM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동원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설은 김영란법 시행 이후의 명절문화와 선물세트시장의 변화를 미루어 볼 수 있는 시즌이 될 것"이라며, "실속있는 중저가 가공식품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와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건강식품 선물세트는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품격과 정성을 담았다"고 덧붙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