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양태훈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해 가장 혁신적인 디자인과 시스템을 보여준 소셜미디오로 선정, '2016 앤어워드 소셜미디어'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됐다고 24일 발표했다.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는 행사로, 지난 2007년부터 시작됐다. 매년 웹사이트, 디지털광고 마케팅, 미디어 채널 등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광고 분야 중 우수한 성과를 낸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SK하이닉스는 '꿈, 도전, 혁신, 응원'을 주제로 2013년부터 블로그 운영을 시작, 일반적인 기업소식과 채용정보는 물론 반도체와 최신 정보통신기술(ICT) 동향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임직원 인터뷰 코너에서는 임직원들의 회사 내 다양한 활동들을 쉽게 풀어내 반도체 전문가로 성장하고자 하는 이공계 학생들의 진로 선택에 큰 도움을 제공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반도체 및 ICT 관련 기고를 확대, 원하는 정보를 찾아볼 수 있는 큐레이션 기능도 개선하는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플랫폼으로 개편해 호평을 끌어냈다.
SK하이닉스는 앤어워드 선정과 관련해 "올해는 '반도체 코리아'의 위상 강화에 보다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미래를 이끌어 갈 젊은 세대의 관심이 높은 영상과 이미지 위주의 콘텐츠를 더욱 확대하겠다"고, 계획을 전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