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민혜정기자] 레진엔터테인먼트는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발표했다.
레진은 레진코믹스 연재 히트작 가운데 오프라인 책으로도 발간된 인기 웹툰 서적들을 전용 서가와 함께 할리스커피 매장에 비치한다.
비치되는 서적들은 1억2000만이란 레진코믹스 역대 최고 조회수를 기록한 캠퍼스 로맨스물 '우리사이느은', 자전적 성장 웹툰 '단지', 젊은 환자의 시선으로 일상의 정서를 포착한 '아만자', 이국적 풍광과 여행지의 설렘을 함께 담은 로맨스 '유럽에서의 100일' 등 모두 14종이다.
레진과 할리스커피는 서울 무교점, 신촌점 등 이용객이 많은 매장 다섯 곳에 이들 서적을 비치하는 것을 시작으로, 향후 비치 매장을 계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3월 한 달 간은 '인스타그램 인증 할인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매장에서, 하루에 100명씩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1천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고객들은 매장에 비치된 명함 크기의 '레진코믹스 인스타그램 투명 판넬'을 사용해 인증샷을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매장 직원에게 보여주면 된다.
김태빈 레진엔터테인먼트 사업실장은 "새 봄을 맞아 웹툰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으로 독자분들을 찾아가는 자리들을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