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조석근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13일 멤버십 가입자들 대상 현대백화점, TGIF 등 제휴처 추가할인을 제공하는 새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 중 '꽃단장을 해봄' 쇼핑 이벤트는 현대백화점 정식 온라인몰 '더현대닷컴'에서 최대 10%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이벤트 페이지 내 멤버십 게시글의 '바로가기' 클릭 후 더현대닷컴 페이지에 접속하면 자동으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유플러스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의 '쿠폰 받기' 메뉴에선 화장품 무료 샘플 및 네일샵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맛있게 먹어봄' 이벤트에선 TGIF 스페셜 2인세트 54% 할인, '타이가든(이태원·명동)' 스페셜 세트 메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쿠폰은 U+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3월 마지막 주 목요일(30일) 하루 동안 미스터피자 40% 할인가가 적용되낟.
'공연을 봄' 이벤트에선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월드투어 서울 R석 2매(5명), 영화관람권 2매(100명)를 증정한다. 공연에 가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긴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해당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LG유플러스 최재영 고객마케팅담당은 "멤버십 고객을 위해 준비한 쇼핑, 외식, 문화예술 등 다양한 분야의 혜택으로 꽃피는 계절 봄의 즐거움을 더 크게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봄처럼 설레는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