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소니, EDM 특화 헤드폰·이어폰 4종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저음 사운드 강화…무선 헤드셋부터 스포츠형 이어폰까지

[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소니가 신형 엑스트라 베이스(Extra Bass) 헤드폰과 이어폰 4종을 15일 국내 출시했다.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는 일렉트로닉댄스뮤직(EDM), 힙합, 락 등 중저음 음원에 최적화된 제품군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무선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MDR-XB950N1' ▲무선 헤드폰 'MDR-XB950B1' ▲유선 헤드폰 'MDR-XB550AP' ▲방수 스테레오 이어폰 'MDR-XB510AS'로 구성됐다.

MDR-XB950N1은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엔진을 탑재해 외부 소음을 분석하고 이를 제거해 음악에 몰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블랙과 그린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24만9천원이다.

MDR-XB950B1은 40mm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채택, 3Hz에서 2만8천Hz의 폭넓은 주파수 응답 성능으로 저음과 고음을 모두 충실하게 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 블루, 레드 총 3가지로 출시된다. 가격은 19만9천원이다.

MDR-XB550AP는 30mm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좌우 접지 분리형 케이블을 통해 중저음부터 고음까지 폭넓은 음역대의 사운드를 균형있게 전달한다. 색상은 블랙, 레드, 블루, 그린, 화이트 총 5가지로 출시되며, 가격은 6만9천원이다.

MDR-XB510AS는 격렬한 운동 중에도 안정적으로 다이내믹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형 방수 이어폰이다. 흐르는 물에 세척이 가능한 IPX5·7 등급의 방수 기능을 지녔다. 블랙, 레드, 블루, 그린까지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5만9천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아웃도어 활동 중 EDM이나 힙합처럼 다이내믹한 음악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사용자들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니, EDM 특화 헤드폰·이어폰 4종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