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찌개도시락 2종을 출시했다.
GS25가 이번에 출시한 찌개도시락은 참치김치찌개도시락과 부대찌개도시락으로 지난 해 첫 선을 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던 국물 도시락의 가성비를 높인 업그레이드 상품이다.
GS25는 동원참치와 손잡고 참치캔(90g) 한 개를 그대로 도시락 반찬으로 구성하는 새로운 시도로 김치와 소스가 들어있는 찌개 용기에 참치를 원하는 양만큼 넣거나 반찬으로 활용하는 등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찌개 외에 소세지볶음, 감자볶음, 버섯볶음, 호박볶음 등 총 4가지 반찬으로 한국인의 밥상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부대찌개도시락은 지난 해 첫 선을 보이면서 큰 호응을 얻었던 동일상품을 반찬수를 늘리고 국물의 맛을 변경하는 등 리뉴얼 작업을 거쳐 재탄생 된 도시락이다. 햄, 소시지, 떡국떡, 마카로니, 찌개 양념이 들어있는 부대찌개와 함께 감자조림, 멸치볶음, 호박볶음, 콩나물, 어묵볶음, 볶음김치 등 6종의 반찬으로 구성해 집밥을 먹는 느낌을 살려냈다.
GS25 관계자는 "지난 해 부대찌개정식도시락과 콩나물국밥을 선보이며 국물 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을 통해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올해는 지난해 호응을 바탕으로 찌개 도시락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모니터링을 진행했으며, 반찬의 종류가 많았으면 좋겠다는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이번 찌개도시락 2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